Foodie life

호주 멜버른 시티 북창동 순두부 (Doo Boo) 후기

Lulunanna 2023. 4. 11. 06:44
반응형
SMALL


호주 멜버른 시티에 딱 한 곳 있는

북창동 순두부집 Doo Boo 후기로 돌아왔다

이 집은 돈까스가 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이곳 저곳

서치 하다가 알게 된 찾아낸 맛집이다

한국에서도 북창동 순두부는 반찬도 잘 나왔고

미니밥솥(?)에 남은 밥 누룽지탕 먹고 싶을때

가족이랑 자주 방문 했었다 (✿◡‿◡)

한국에서의 좋았던 인상을 갖고 두근두근 방문 

멜버른점을 처음 방문했을 때 돈까스를 주문했고

두번째 방문때 시그니처 메뉴인 순두부 찌개를 주문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북창동 순두부 (DooBoo Melbourne)

주소 : 261 Swanston St, Melbourne VIC 3000

번호: 0477 241 887

 

영업시간 :
11am ~ 11:30pm (금,토)

11am ~ 9pm (일)

11am ~ 10pm (월,화,수,목)

 

리뷰평점 :

구글 3.8 / 5

 

위치정보(Google)

 

 

 

 

 

DooBoo 멜버른점은 멜버른 센트럴역

보크 스트릿몰 역 가운데에 있다

각 역에서 내려 도보로 5분 내로 도착할 수있다

멜버른 시내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

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정말 쉽게 찾아갈 수 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좌석은 1층, 1.5층, 2층 이렇게 있었다

주말 저녁이라 1층은 손님들이 가득 차

있었고 우리는 2층으로 안내 받았다

2층에는 우리를 포함해 3개 테이블 손님이 있었다

개인적으로 나는 시끌벅적한 1층보다 조용해서 좋았다 ;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DooBoo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메뉴판!

참고로 나는 갈비+시그니쳐 콤보를 추천한다👍

(여기서 나오는 갈비가 그냥 메뉴여도 될정도로 맛있서..)

 

그리고 계단으로 1층에서 2층 올라올때

중간에 1.5층이 보이는데

 그 곳에는 넓다란 테이블 한 개가 있다

주로 회식이나 8~10인 정도의

단체 손님이 알맞아 보였다

딱 한 그룹만 착석하게 되어있어

우리끼리 시시콜콜 얘기하며

아늑하게 있기 좋아 보였다

친구들 데려와서 같이 밥 먹고 싶은 장소였다

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있어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 방문했을 때 "돈까스"와 "시그니쳐 순두부찌개 + 보쌈" 콤보

이렇게 메뉴 두개를 주문했다

결과는 대만족 😋

킹돈까스를 주문해서 양이 되게 많았다

그리고 돈까스 2/3를 먹다보면 조금 물릴 수 있는데

그때 순두부찌개를 후루룩 하면 느끼함이 가시면서

다시 돈까스를 맛있게 흡입 할 수 있다

 

 호주 온 이후로 돈까스를 안먹은지

1년이 넘었어서 이날 엄청 땡겼는데

이날 이후로 돈까스는 다시 1년정도 안먹어도 될 것 같다 

남자친구는 순두부찌개가 더 맛있엇다고 한다

나는 돈까스가 더 만족스러웟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킹 돈까스

돈까스가 한국에서 먹었던거랑 맛이 똑같아서 더 좋았다 ♪(´▽`)

 

 

 

 

 

두번째 방문했을 때 시킨 메뉴는

(사실 넘 맛있어서 다음날 또 갔다 ㅋ)

"불고기 찌개"랑 "순두부 찌개" 이다

불고기 찌개가 너무 달지않고 생각보다 맛있었다

외국인들의 입맛에도 맞게 잘 만들었다

여기서도 남자친구는 불고기찌개 손을 들어주었고

나는 순두부찌개가 더 맛있었다

우리는 항상 왜 입맛이 엇갈리지? ㅋㅋ

그래서 반쯤 먹고 서로 바꿔먹었다 (이득)

 

자 그럼 여기까지 집 근처 맛집 뽀개기 2탄

멜버른 두부 (Melbourne DooBoo) 후기였습니다

다음에 또 다른 맛집으로 봬요🤗

안녕

 

 



 

 

 

반응형
LIST